혜원의료재단

메뉴

혜원재단소식

지역사회에 전하는 따뜻한 온정 나눔 부천세종병원, 소사본동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전달

  • 등록일 : 2021-09-14
부천세종병원,-소사본동에-이웃돕기-성금-1,000만원-전달.jpg
▲부천세종병원 이명묵 원장(왼쪽)과 소사본동 최승헌 동장(오른쪽)이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건복지부 지정 국내 유일 심장전문병원 부천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이 8일(수) 소사본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소사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전달식에는 부천세종병원 이명묵 원장, 소사본동행정복지센터 소사본동 최승헌 동장 외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습니다.
 
「함께해요 with 부천」은 ‘주민이 주민을 찾고 돕자’라는 이념으로 기부금을 모금하고, 모인 기부금으로 위기 가정 및 저소득층에게 생계비, 의료비, 주거비 등을 후원하는 사업입니다.
 
부천세종병원은 2016년 「함께해요 with 부천」 나눔병원으로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매년 이웃 돕기 성금 후원과 함께 관내 각종 행사에 참여, 후원하는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원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소사본동 최승헌 동장은 “매년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있는 부천세종병원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곳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부천세종병원 이명묵 원장은 “부천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속적으로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소외된 주변의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모두가 함께 행복한 부천시를 만들어가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맨위로